[유년부 Story] 부모님과 함께 드리는 예배 & 자라는 잔치_260621
2026-06-21 16:53:59
관리자
조회수 21
자라는 숲 유년부입니다.
"기도로 사는 가정"(사무엘상 1장 10절)이라는 제목으로
유민정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오늘은 부모님과 함께 예배드렸습니다.
엄마, 아빠 손을 꼭 잡고 함께 찬양하며 말씀 듣고 기도하는 시간
한나의 기도로 하나님 안에서 바르게 성장한 사무엘처럼
기도로 바르게 가정을 세우고자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예배 후에는 1층 마당에서 ‘자라는 잔치’가 열렸습니다!
엄마, 아빠와 지금까지 모은 달란트로 함께 쇼핑도 하고,
부모님과 함께 활동도 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유년부 선생님들과 아이들, 그리고 부모님들이 하나 되어
웃음이 가득했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1
2
3
4
5









댓글